이용약관


1장 총칙

제 1조 (목적)
이 약관은 ㈜옴니씨앤에스(이하 회사)가 제공하는 옴니핏 솔루션을 이용함에 있어 필요한 권리, 의무, 책임사항 등 제반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조 (약관 효력 및 변경)
① 본 약관은 옴니핏 솔루션의 각 서비스 내 게시, 서면 등 기타 방법으로 회원에게 공지하고, 약관에 동의한 회원이 서비스에 가입함으로 효력이 발생합니다.
② 회사는 약관 규제에 관한 법률,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소비자 기본법 등 관련 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③ 회사는 약관이 변경될 경우 변경될 경우 적용 일자 및 변경 사유를 명시하여 현행 약관과 함께 서비스 초기 화면에 적용 일자 7일 전에 공지하며, 변경된 약관은 전항과 같은 방법으로 효력이 발생합니다.
④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사업법, 개인정보 보호 관련 법령 등을 적용합니다.

제 3조 (용어의 정의)본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① 옴니핏 마인드케어란 생체 신호 측정 기기를 통해 회원의 생체정보(맥파/뇌파)를 수집·분석하여, 스트레스, 학습력, 치매위험도 등의 측정 정보를 회원에게 보여주고 그에 따른 결과를 해석하여 정신 및 신체건강 상태를 관리해주는 서비스 입니다.
② 옴니핏 브레인 트레이닝이란 생체 신호 측정 기기를 통해 측정된 회원의 생체정보(맥파/뇌파)의 분석 결과에 따라 개인별 상태에 맞는 훈련 콘텐츠를 제공하여 정신 및 신체건강 상태를 개선할 수 있는 서비스 입니다.
③ 회원이란 옴니핏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본 약관에 동의하고 계속적으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④ 상담사란 회원이 서비스 이용 시 이용을 원활하게 도와주거나 전문 해설 및 측정, 상담을 진행해주는 자를 말합니다.
⑤ 생체 신호 측정 기기란 신체에 부착하여 신체 내 전자적 신호를 측정하는 기기를 말합니다.
⑥ 본 조에서 정의된 용어 이외의 용어에 대해서는 관련 법령 등에서 정의한 바에 따릅니다.

제 2장 서비스 이용 계약 및 해지

제 4조 (서비스 이용 계약의 성립)
① 회원이 되고자 하는 자가 서비스 이용을 위해 본 약관에 동의 및 회사에서 요구하는 개인 정보를 제공하고 회사가 이를 승낙함으로써 성립됩니다. 단, 회사는 다음 각 호의 경우에 한해 이용 신청을 거절하거나 유보할 수 있습니다.
ㄱ. 실명이 아니거나 다른 사람 명의로 가입을 신청한 경우
ㄴ. 회사가 정한 이용 신청 기준에 부합되지 않는 경우
ㄷ. 약관에 위배되거나 부당한 방법으로 이용 신청을 하였을 경우
ㄹ. 기타 회사의 합리적인 판단에 의하여 이용 신청 거절이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제 5조 (이용 계약의 해지)
① 회원은 회사에 언제든지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즉시 회원 탈퇴를 처리합니다.
② 회원이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자격을 제한 및 정지시킬 수 있습니다.
ㄱ. 가입 신청 시에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
ㄴ. 회사 및 서비스를 이용하여 법령 또는 약관에서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ㄷ.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원활한 진행을 방해하거나 시도한 경우
ㄹ. 서비스를 본래 제공 목적 이외의 용도로 이용한 경우
③ 회사가 이용 계약을 해지하는 경우 회원에게 SMS, 전화, 이메일 등 기타의 방법을 통해 해지사유와 함께 해지의사를 통보하며, 해당 내용이 회원에게 도달한 시점에 종료됩니다.
④ ②항에 따라 이용계약이 해지 되었으나, 회원이 재이용을 원하여 전화, 이메일, 팩스 등을 통해 재이용을 신청하는 경우 회사는 30일 이내에 승낙 또는 거절의사를 통보하게 됩니다.

제 3장 회사 및 회원 의무

제 6조 (회사의 의무)
① 회사는 본 약관에서 정해진 바에 따라 계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의무가 있습니다.
② 회원이 소정의 절차를 거쳐 제기하는 경우 회사는 적절한 절차를 거쳐 처리를 진행해야 하며, 즉각적인 처리가 어려울 경우 회원에게 그 사유와 처리 일정을 알려주어야 합니다.
③ 회원 본인을 식별할 수 있는 개인 정보는 철저한 보안을 유지하며, 서비스 운영 및 개선에만 사용하고,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타 기관 및 개인에게 양도하지 않습니다.

제 7조 (회원의 의무)
① 회원 고유를 식별하는 고유키는 생년월일과 핸드폰 번호로 모든 관리의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② 만일 자신의 고유키가 부정하게 사용된 경우 회원은 반드시 회사에 이 사실을 통보해야 합니다.
③ 회원은 이 약관 및 관계 법령에서 규정한 사항을 준수해야 합니다.

제 4장 서비스 이용

제 8조 (서비스 이용 및 해지)
① 회사는 회원 가입 시점부터 즉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② 회사는 다음 각 호와 같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ㄱ. 뇌파/맥파 생체신호를 통한 스트레스 분석 및 결과 제공
ㄴ. 뇌파 생체신호를 통한 학습력 분석 및 결과 제공
ㄷ. 뇌파/맥파 생체신호를 통한 치매위험도 분석 및 결과 제공
ㄹ. 심리 검사 진행 및 결과 확인 (ADHD, 외상후 스트레스, 행동유형검사 등)
ㅁ. 뇌파/맥파 생체신호를 통한 분석결과에 따라 개인 맞춤형 훈련 콘텐츠 제공
ㅂ. 상담사를 통한 맥파/뇌파/심리검사/훈련 결과를 활용한 상담 및 결과 보고서 출력
③ 만일 회원이 상담사를 통해 ②항의 서비스를 이용한다면 원활한 서비스를 위해 상담사에게 회원 정보가 노출 될 수 있습니다.
④회사는 서비스 향상 및 개선 등을 위해 사전 고지 없이 서비스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단, 회원의 개인정보/민감정보 수집 및 활용과 관련된 내용이 변경될 경우 개인정보 처리 방침에 따라 사전고지 후 서비스가 변경됩니다.

제 9조 (서비스 제한 등)
①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 하는 경우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중지할 수 있습니다.
ㄱ.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있는 경우
ㄴ. 서비스 정기점검 등 기술상 점검 또는 업데이트, 유지보수가 필요한 경우
ㄷ. 기타 천재지변, 국가비상사태 등 불가항력적 사유가 있는 경우
② ① 항에 의거하여 서비스가 제한 되는 경우 회원에게 사전 고지를 원칙으로 합니다. 단, 부득이하게 사전 고지가 어려운 경우 사후 고지를 할 수 있습니다.

제 5장 개인정보 보호

개인정보 보호를 위한 이용자 동의사항의 자세한 내용은 개인정보 취급방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① 서비스 제공
- 콘텐츠 제공, 상담 서비스 제공 등
② 회원가입 및 관리
- 회원 가입의사 확인, 회원제 서비스 제공에 따른 본인 식별·인증, 회원자격 유지·관리, 제한적 본인확인제 시행에 따른 본인확인, 서비스 부정이용 방지, 만14세 미만 아동 개인정보 수집 시 법정대리인 동의 여부 확인, 각종 고지·통지, 고충처리, 분쟁 조정을 위한 기록 보존 등
③ 민원사무 처리
- 민원인의 신원 확인, 민원사항 확인, 사실조사를 위한 연락·통지, 처리결과 통보 등
④ 기타
- 통계작성 및 학술연구 등의 목적을 위한 활용 (통계작성 및 학술 연구 등의 목적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 개인을 알아 볼 수 없는 형태로 개인정보를 제공)

이 약관은 2023년 9월 1일부터 시행됩니다.
이용약관


1장 총칙

제 1조 (목적)
이 약관은 ㈜옴니씨앤에스(이하 회사)가 제공하는 옴니핏 솔루션을 이용함에 있어 필요한 권리, 의무, 책임사항 등 제반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조 (약관 효력 및 변경)
① 본 약관은 옴니핏 솔루션의 각 서비스 내 게시, 서면 등 기타 방법으로 회원에게 공지하고, 약관에 동의한 회원이 서비스에 가입함으로 효력이 발생합니다.
② 회사는 약관 규제에 관한 법률,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소비자 기본법 등 관련 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③ 회사는 약관이 변경될 경우 변경될 경우 적용 일자 및 변경 사유를 명시하여 현행 약관과 함께 서비스 초기 화면에 적용 일자 7일 전에 공지하며, 변경된 약관은 전항과 같은 방법으로 효력이 발생합니다.
④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사업법, 개인정보 보호 관련 법령 등을 적용합니다.

제 3조 (용어의 정의)본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① 옴니핏 마인드케어 메디컬이란 생체 신호 측정 기기를 통해 회원의 생체정보(맥파/뇌파)를 수집·분석하여, 뇌파검사 결과, 스트레스, 자율신경, 심호흡시 심박동 등의 측정 정보를 회원에게 보여주고 그에 따른 결과를 해석하여 정신 및 신체건강 상태를 관리해주는 서비스 입니다.
② 회원이란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본 약관에 동의하고 계속적으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③ 상담사란 회원이 서비스 이용 시 이용을 원활하게 도와주거나 전문 해설 및 측정, 상담을 진행해주는 자를 말합니다.
④ 생체 신호 측정 기기란 신체에 부착하여 신체 내 전자적 신호를 측정하는 기기를 말합니다.
⑤ 본 조에서 정의된 용어 이외의 용어에 대해서는 관련 법령 등에서 정의한 바에 따릅니다.

제 2장 서비스 이용 계약 및 해지

제 4조 (서비스 이용 계약의 성립)
① 회원이 되고자 하는 자가 서비스 이용을 위해 본 약관에 동의 및 회사에서 요구하는 개인 정보를 제공하고 회사가 이를 승낙함으로써 성립됩니다. 단, 회사는 다음 각 호의 경우에 한해 이용 신청을 거절하거나 유보할 수 있습니다.
ㄱ. 실명이 아니거나 다른 사람 명의로 가입을 신청한 경우
ㄴ. 회사가 정한 이용 신청 기준에 부합되지 않는 경우
ㄷ. 약관에 위배되거나 부당한 방법으로 이용 신청을 하였을 경우
ㄹ. 기타 회사의 합리적인 판단에 의하여 이용 신청 거절이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제 5조 (이용 계약의 해지)
① 회원은 회사에 언제든지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즉시 회원 탈퇴를 처리합니다.
② 회원이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자격을 제한 및 정지시킬 수 있습니다.
ㄱ. 가입 신청 시에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
ㄴ. 회사 및 서비스를 이용하여 법령 또는 약관에서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ㄷ.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원활한 진행을 방해하거나 시도한 경우
ㄹ. 서비스를 본래 제공 목적 이외의 용도로 이용한 경우
③ 회사가 이용 계약을 해지하는 경우 회원에게 SMS, 전화, 이메일 등 기타의 방법을 통해 해지사유와 함께 해지의사를 통보하며, 해당 내용이 회원에게 도달한 시점에 종료됩니다.
④ ②항에 따라 이용계약이 해지 되었으나, 회원이 재이용을 원하여 전화, 이메일, 팩스 등을 통해 재이용을 신청하는 경우 회사는 30일 이내에 승낙 또는 거절의사를 통보하게 됩니다.

제 3장 회사 및 회원 의무

제 6조 (회사의 의무)
① 회사는 본 약관에서 정해진 바에 따라 계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의무가 있습니다.
② 회원이 소정의 절차를 거쳐 제기하는 경우 회사는 적절한 절차를 거쳐 처리를 진행해야 하며, 즉각적인 처리가 어려울 경우 회원에게 그 사유와 처리 일정을 알려주어야 합니다.
③ 회원 본인을 식별할 수 있는 개인 정보는 철저한 보안을 유지하며, 서비스 운영 및 개선에만 사용하고,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타 기관 및 개인에게 양도하지 않습니다.

제 7조 (회원의 의무)
① 회원 고유를 식별하는 고유키는 생년월일과 핸드폰 번호로 모든 관리의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② 만일 자신의 고유키가 부정하게 사용된 경우 회원은 반드시 회사에 이 사실을 통보해야 합니다.
③ 회원은 이 약관 및 관계 법령에서 규정한 사항을 준수해야 합니다.

제 4장 서비스 이용

제 8조 (서비스 이용 및 해지)
① 회사는 회원 가입 시점부터 즉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② 회사는 다음 각 호와 같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ㄱ. 뇌파/맥파 생체신호를 통한 스트레스 분석 및 결과 제공
ㄴ. 심리 검사 진행 및 결과 확인 (ADHD, 외상후 스트레스, 행동유형검사 등)
ㄷ. 상담사를 통한 맥파/뇌파/심리검사/훈련 결과를 활용한 상담 및 결과 보고서 출력
③ 만일 회원이 상담사를 통해 ②항의 서비스를 이용한다면 원활한 서비스를 위해 상담사에게 회원 정보가 노출 될 수 있습니다.
④회사는 서비스 향상 및 개선 등을 위해 사전 고지 없이 서비스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단, 회원의 개인정보/민감정보 수집 및 활용과 관련된 내용이 변경될 경우 개인정보 처리 방침에 따라 사전고지 후 서비스가 변경됩니다.

제 9조 (서비스 제한 등)
①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 하는 경우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중지할 수 있습니다.
ㄱ.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있는 경우
ㄴ. 서비스 정기점검 등 기술상 점검 또는 업데이트, 유지보수가 필요한 경우
ㄷ. 기타 천재지변, 국가비상사태 등 불가항력적 사유가 있는 경우
② ① 항에 의거하여 서비스가 제한 되는 경우 회원에게 사전 고지를 원칙으로 합니다. 단, 부득이하게 사전 고지가 어려운 경우 사후 고지를 할 수 있습니다.

제 5장 개인정보 보호

개인정보 보호를 위한 이용자 동의사항의 자세한 내용은 개인정보 취급방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① 서비스 제공
- 콘텐츠 제공, 상담 서비스 제공 등
② 회원가입 및 관리
- 회원 가입의사 확인, 회원제 서비스 제공에 따른 본인 식별·인증, 회원자격 유지·관리, 제한적 본인확인제 시행에 따른 본인확인, 서비스 부정이용 방지, 만14세 미만 아동 개인정보 수집 시 법정대리인 동의 여부 확인, 각종 고지·통지, 고충처리, 분쟁 조정을 위한 기록 보존 등
③ 민원사무 처리
- 민원인의 신원 확인, 민원사항 확인, 사실조사를 위한 연락·통지, 처리결과 통보 등
④ 기타
- 통계작성 및 학술연구 등의 목적을 위한 활용 (통계작성 및 학술 연구 등의 목적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 개인을 알아 볼 수 없는 형태로 개인정보를 제공)

이 약관은 2023년 9월 1일부터 시행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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